총 게시물 316건, 최근 0 건
   

잠언의 지혜의 말씀으로 아침을 여는 새해입니다

글쓴이 : 멀티미디어 날짜 : 2018-01-24 (수) 07:52 조회 : 234



새해를 맞아서 잠언의 지혜의 말씀을 계속 묵상하는 귀한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오늘 잠언 14장의 말씀가운데, “소가 없으면 구유는 깨끗하려니와 소의 힘으로 얻는 것이 많으니라.” 라는 말씀이 있었습니다.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가면서 안일함 평안함 우리가 구별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구유의 깨끗함을 유지하면서 사는 것보다, 수고와 노력으로 주님의 일을 하면서 여러가지 고난과 역경이 있을지라도 주님안에서 평정함을 유지하며 가운데서 얻는 유익과 열매를 맺는 삶을 살아야 것입니다.


또한 가난한 사람을 학대하는 자는 그를 지으신 이를 멸시하는 자요 궁핍한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 자는 주를 공경하는 자니라.” 라는 말씀이 강조된 아침이었습니다. 우리 주위에 나보다 못한 사람, 연약한 사람들을 무시하는 것은 주님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능력과 상황을 막론하고, 주님이 창조하시고, 주님의 형상을 지닌 사람들을 우리는 존중하며, 사랑해야 것입니다.


오늘도 여러가지 귀한 주님의 창조섭리에 맞춘 지혜의 말씀이 선포된 축복된 아침이었습니다. 매일 주님의 귀한 생명의 말씀을 사모하는 시카고한인교회 성도님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