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23건, 최근 0 건
   

성탄절 발표회

글쓴이 : 멀티미디어 날짜 : 2017-12-26 (화) 12:39 조회 : 427




















-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눅2:14)

아기 예수 탄생에 감사하는 마음을 모아 성탄 축하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첫 순서로는 글로리아 성가대의 남성 중창단이 웅장한 포문을 열어주었습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본당을 가득채우며 듣는 모든이들에게 평온한 마음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유아 유치부에서는 말씀암송과 율동으로 하나님께 찬양 드렸어요. 무대에 서있는 모습, 하나만으로도 기쁨을 주기에 충만했어요. 선생님들이 손수 지은 "편지"의상이 귀엽고 사랑스러웠답니다.

초등부에서는 메시야가 오실 것이라는 구약의 말씀을 낭독하며, 정말 2000년전 마리아와 요셉에게 나타난 천사처럼 듣는 모든이들이 그 감동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잃어가고 있는 요즘, 중고등부에서 성탄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스킷을 보여주었으며, C.G.C에서 찬양으로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영상을, 청년부에선 실버벨의 연주에 맞춰 아름다운 합창으로 불러 주셔서 정말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가장 큰 기쁨은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오신 그 예수님의 탄생이 가장 큰 소망과 선물이었습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