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85건, 최근 1 건
   

창립45주년 감사예배

글쓴이 : 멀티미디어 날짜 : 2017-11-30 (목) 18:59 조회 : 73












지난 주일(11 26)은 교회창립 45주년 기념예배로 드렸습니다.

온 교회성도님들은 그 동안 시카고한인교회를 지켜주시고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리며, 하나님께서 행하신 일들을 기억하며, 앞으로 시카고한인교회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귀히 쓰임 받게 될 것을 기대하며 헌신하는 은혜로운 예배를 드렸습니다.

특별 감사찬양으로 바이올리니스트로 유명한 코넬리우스 추와 그의 가족이 아름다운 선율의 조화를 이루며 하나님께 영광의 찬송을 올렸고, 테너 신윤수 집사님의 정성을 다한 찬양에 감동하며, 이영 권사님의 축시를 들으며 아름답고 건강한 교회를 우리에게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의 고백을 드리는 예배였습니다.

예배 마치고, 2부 순서로 45주년 케익 커팅식을 가졌습니다. 담임목사님과 함께 우리교회 다음세대의 주역들인 유아 유치부, 초등부, 중고등부 학생들이 참여하여 소중한 믿음의 유산을 기억하며, 미래 지향적인 내일을 꿈꾸는 교회로 발돋음 할 것을 기대해 보았습니다.

또 모든 성도님들에게 셀카봉과 핸드폰 받침대를 45주년 기념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다시한번 45년 동안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앞으로 시카고한인교회에 큰 은혜 주실 것을 기대해 봅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