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4건, 최근 0 건
   

물 한 그릇 선교회 니카라과 선교 보고

글쓴이 : insug 날짜 : 2015-09-03 (목) 08:30 조회 : 644
2015.08.니카라과.pdf (1.2M), Down : 2, 2015-09-03 08:30:47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을 드립니다. 물 한 그릇 선교회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물 한 그릇 선교회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니카라과 선교를 다녀 왔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마을은 더러운 물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들도 저희처럼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하기 위하여 마을 우물에 수중 모터를 설치하고, 물탱크를 높은 곳에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땅을 파서 각각의 집까지 수도 파이프를 연결했습니다.

우물에서 물 탱크로 올라가는 물에 필터를 설치하고, 또 물 탱크에서 집집마다 내려오는 물에 필터를 달아 매우 깨끗한 마실 물을 마을 각 집에 공급했습니다.

이제 온 마을 사람들은 더 이상 더러운 물을 마시지 않습니다. 더 이상 무거운 물을 들고 멀리 가지 않아도 됩니다. 더 이상 더러운 물 때문에 아프지 않아도 되고, 죽지 않아도 됩니다. 이것은 온 마을에 처음으로 설치된 수도 시설이고, 또한 정수된 아주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며 이 작업을 위해 기도로 함께 힘을 합하여 주신 여러분과 기쁨을 나눕니다.

현지 선교사님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정수기를 달아 드렸습니다. 왼쪽 사진은 오염된 물로 인해 싱크대 색상이 변한 사진입니다. 선교사님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특별한 정수기를 만들었는데, 아주 깨끗한 물로 정수를 하면서 미네랄과 알칼리 수를 만드는 정수 장치입니다.

현지 선교사님이 사역하는 마을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해서 살균장치를 달아 드렸습니다.

함께 간 단기팀과 함께 태권도를 가르치며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에게 스페니쉬로된 4영리 전도지를 나누어 주고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밤에는 예수 영화를 상영하며 예수님께서 그리스도가 되심을 전했습니다.

스페니쉬로 된 요한 복음 소책자와 준비해 간 선물을 나누어 주고, 또 개인별 사진을 찍어 나누어 주었습니다.

이제 온 마을 사람들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게 되고, 또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한 일들을 먼 훗 날 저희는 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기도를 통하여 받은 이 하나님의 사랑을 이 마을 사람들은 기억할 것 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도 여러분의 이 믿음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아직도 깨끗한 마실 물이 없는 마을이 많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깨끗한 물과 함께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이름을 위하여

그들을 구원하셨으니

그의 큰 권능을 만인이 알게 하려 하심이로다.

시 106:8

물 한 그릇 선교회 권종승 선교사 올림.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