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3건, 최근 0 건
   

사랑을 나누는 Merry Christmas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4-02-01 (토) 08:58 조회 : 852

12월은 성탄의 계절입니다. 연중 가장 복되고 즐거운 계절입니다. 지구촌의 축제입니다. 마음이 넉넉하고 여유있는 때입니다. 크리스마스 캐롤과 산타클로스가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지난 몇 년간 경기침체로 마음고생들을 많이 했기에 금년 성탄절은 더욱 반갑고 기쁜 것 같습니다. 내년 경제전망이 금년보다 나아질거라는 소식이 성탄절의 기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성탄절이 좋은 것은 사람과 사람의 나눔이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평소 바쁘게 사느라 연락도 제대로 못하던 님들을 생각하며 카드를 보내고 선물을 보내며, 또 반대로 카드와 선물을 받다 보니, 마음이 사랑으로 충만해지게 됩니다. 카드 한 장에는 보낸 분의 사랑과 관심과 정성이 담겨 있습니다. 그러기에 종이 한 장에 불과하지만, 그 카드가 우리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안겨 줍니다. 남이 나를 생각해 주고 관심을 가져 준다는 것은 큰 축복이요 행복입니다. 누군가 사랑의 반대는 증오가 아니라 무관심이라고 했듯이, 나에게 아무런 관심을 보여주지 않는 형제와 이웃은 고통과 절망입니다.

금년 성탄절은 나눔의 계절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이 나누시기 바랍니다. 사랑을 나누고 마음을 나누고 물질을 나눕시다. 가까이 있는 사람들을 돌아보면서 내 형제와 친척 가운데, 친구 가운데 외롭고 쓸쓸한 사람들을 챙기면 좋겠습니다. 주위를 돌아보고 사랑과 격려가 필요한 형제들을 가슴으로 품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이 행복하고 따뜻한 성탄절이 되면 좋겠습니다.

성탄절은 예수님이 이 세상에 오신 날입니다. 예수님은 주기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당신이 갖고 있는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마지막에는 목숨까지 주셨습니다. 이는 우리를 지극히 사랑하셔서 우리에게 구원과 영생을 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이번 성탄의 계절에 예수님께서 주시는 것을 많이 가지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의 사랑, 기쁨, 평화, 희망, 은혜, 축복... 그리고 그것을 이웃에게 나누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Merry Christmas!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