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3건, 최근 0 건
   

21세기 희망의 민족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4-02-01 (토) 08:45 조회 : 874

2010년도는 우리 민족에게 특별한 해입니다.

6.25전쟁 60주년, 8.15해방 65주년, 나라를 잃어버린 경술국치(國恥) 100주년이 되는 해이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민족의 운명을 바꾸어 놓은 역사적 사건들이 60년, 100년씩 매듭을 짓는 해에 우리는 역사를 되돌아 보며 의미와 교훈을 찾아 보아야 할 것입니다.

지난 60년 동안 우리 조국은 눈부신 경제발전을 이룩하였습니다. 정부 공식통계가 시작된 1953년도에 1인당 국민소득이 67불이었습니다. 세계 최빈국 중의 하나였습니다. 먹을 것이 없어서 미국원조로 겨우 연명하였고, 매년 봄이면 보릿고개라는 굶주림의 고개를 온국민이 넘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1인당 국민소득 2만불의 준선진국이 되었습니다. 경제규모는 세계 10위권입니다. 전쟁직후 폐허상태에서, 지하자원도 거의 없고 인구밀도는 높고, 국토는 좁은 최악의 조건에서 이룩한 경제발전이기에, 전세계는 이를 ‘기적’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정말 기적입니다. 세계에 이런 사례가 전혀 없습니다.

지난해 우리나라는 세계 7위 수출국이 되었습니다. 7위라는 높은 순위도 놀랍지만 그보다 더 놀라게 한 것은, 8대 수출품목이었습니다.

반도체, 휴대폰, LCD, 자동차, 선박, 화학, 철강, 기계류.

이는 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선진국들이 생산할 수 있는 품목들입니다. 과거에는 우리가 꿈도 꾸지 못했던 물건들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우리가 만든 제품들이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가 부러워하는 경제발전을 이룩하였습니다만, 한 가지 민족적 과제가 남아있습니다. 바로 남북통일입니다. 통일은 민족의 불행과 고통을 일순간에 제거해 줄 것입니다. 분단 65년간 한번도 만나지 못했던 천만 이산가족들이 재회하는 기쁨을 맛볼 것입니다. 같은 민족간의 군사대결이 끝날 것입니다. 휴전선이 사라지고 마음껏 삼천리 금수강산을 왕래할 것입니다.

남북통일은 한민족의 국운상승(國運上昇)의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남북통일로 한민족은 남한 오천만, 북한 이천삼백만, 디아스포라 칠백만이 합하여 인구 팔천만 대국이 됩니다.(현재 인구 팔천만명 세계 15위인 독일과 같아집니다). 남한의 자본과 기술력에 북한의 지하자원과 노동력이 더해질 때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세계 7대강국으로 우뚝 서게 됩니다.

21세기는 한민족의 시대입니다. 우리 민족만큼 희망이 있는 민족이 없습니다. 이 희망이 실현될 것이며, 한민족은 세계에 희망을 주게 될 것입니다. 통일을 위해 온 민족이 한마음이 되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크리스찬들은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께 기도해야 하겠습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