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83건, 최근 0 건
   

사랑과 섬김의 선교바자회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8-06-09 (토) 16:39 조회 : 83
지난 5월까지 우리 교회가 구출한 탈북자가 모두 88명입니다. 2014년 10월부터 구출사역을 시작한 이래 모든 성도님들이 헌신적으로 헌금하고 정성을 모은 열매입니다. 중국과 북한 접경지역에서 탈북한 북한동포를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켜서 3개월간 신앙훈련을 시키는 비용이 약 2천불 정도 듭니다. 현재 구출헌금이 4천불이 더 들어와 있기 때문에 성도님들이 지금까지 총 90명을 위한 헌금을 하셨습니다. 이 중에는 다른 교회 교인들이 헌금한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추세대로 간다면 금년말까지 100명 구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년에 우리 교회는 전세계 43개 선교지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에는 신학교, 크리스찬스쿨, 개척교회, 선교기관 및 선교사 가정 등이 있습니다. 신실한 선교사님들과 현지인 사역자들이 그 나라의 영혼구원과 교육, 구제사역을 위하여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선교바자회 날입니다. 이러한 선교사역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목적으로 매년 선교바자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재능기부를 하여 열심히 음식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집에서 정성껏 기른 채소를 재료로 해서 반찬을 만들어서 기부하시는 분들, 식재료를 구입하여 맛있는 밑반찬을 만들어서 기부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번에 선교위원들은 여러 견과류를 사서 직접 영양바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미 광고한 대로 이번 주는 바자회에서 시장을 보시기 바랍니다. 기도하며 정성을 다해 만든 음식, 좋은 재료를 사용한 밑반찬을 드시면 건강에도 유익할 줄 압니다. 여러분이 오늘 물건을 구입하는 것이 곧 선교에 동참하는 일입니다.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선교바자회를 축제처럼 즐기시기 바랍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