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83건, 최근 0 건
   

33차 전특새가 기대됩니다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8-03-17 (토) 14:58 조회 : 176

특별새벽기도회의 목적은 영적각성(spiritual awakening)입니다. 영적으로 새로워지고, 나태했던 기도생활과 말씀생활을 회복하고, 영적으로 재충전하자는 것입니다. 우리의 영혼은 쉽게 나태해지고 영적 무력감에 빠집니다. 끊임없이 공격해오는 사탄과 세상의 유혹에 우리는 쉽게 죄악에 빠지고 하나님과 교제가 약해집니다. 이 기간이 길어지면 타락이라는 심각한 상태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수시로 영적 재각성을 해야 합니다.

 

우리 교회 전특새는 1999년 봄에 처음 시작하였으니 금년에 만 19년이 됩니다. 전특새는 매년 봄, 가을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른 때는 못하더라도 최소한 이 때 만큼은 온 성도가 다 함께 새벽기도를 하자는 취지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로비에 진열되어 있는 지난 32회의 전특새 설교 CD를 며칠 전에 하나씩 살펴보았는데, 전특새 할 때마다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와 축복이 떠올랐습니다. 마지막 날 안수기도하던 일, 하나님께서 기적적으로 치유해 주신 일, 많은 성도님들이 기도응답 받았던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갔습니다. 아마 제가 모르고 있지만 여러분이 경험한 수많은 일들이 있었을 것입니다.

내일부터 32차 전특새가 시작됩니다. 금년표어 새 마음, 새 비전, 새 지도자를 주제로 열리게 됩니다. 시카고지역의 여러 목사님들이 강사로 오셔서 말씀을 전해주실 예정입니다. 하나님께서 강사님들을 통하여 우리 교회에 말씀의 은혜를 부어주실 것이 많이 기대됩니다.

 

이제 후임 담임목사 청빙이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청빙위원회에서는 이번 주말까지 최종 후보를 결정할 계획입니다. 모든 성도님들이 매일 새벽에 나와서 합심하여 청빙위원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셔야 합니다. 성령의 음성을 들을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보내주시려는 목사님을 분별할 수 있도록 전심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