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50건, 최근 0 건
   

전쟁은 절대로 안됩니다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7-10-14 (토) 13:45 조회 : 31

우리 조국 한반도에서 전쟁 발발 위험성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그 위기 조성의 주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가 예측불가능의 성격 소유자이기에, 그가 자신의 낮은 인기를 만회하고, 국민들의 관심을 다른 데로 돌리기 위하여 전쟁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역사적으로 미국은 국익을 위하여 여러 차례 전쟁을 일으켰습니다. 북한의 미사일과 핵공격을 막기 위하여 전쟁을 한다는 명분 뒤에는 미국에 큰 유익이 된다는 계산이 숨어있습니다.


저도 솔직히 이번 기회에 북한 김정은 정권을 깨끗이 제거하고 남북통일이 되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지만, 그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미국이 북한을 폭격하는 순간, 한반도는 전면전에 휩싸일 수밖에 없습니다. 결국 손해 보는 것은 우리 민족입니다. 북한이 한국을 공격하고, 미국과 한국이 북한을 공격하면 한반도는 폐허가 되고 말 것입니다. 수백만, 수천만이 목숨을 잃을 것입니다. 우리 민족은 회복 불가능한 상태가 될 것입니다.

 

한 가지 다행인 것은 한국에 수많은 미국인이 체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2016년말 통계에 의하면, 미국인 장기체류자가 약 16만명(주한 미군 제외), 일본인 5만명, 중국인 102만명(주로 조선족)이었습니다. 서울이 공격당하면 이해 당사국들인 미국, 일본, 중국인들도 수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당하게 됩니다. 미국은 자국민 우선 보호정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국 시민권자가 많은 상태에서 쉽게 전쟁을 일으킬 수가 없습니다.

 

지금은 우리 민족의 역사에서 흥망성쇠(興亡盛衰)가 달려있는 최대 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절대로 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우리는 두 가지를 힘써야 합니다.

 

첫째, 기도입니다.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우리 민족을 지극히 사랑하시는 하나님께 쉬임 없이 기도를 해야 합니다.

 

둘째, 여론을 형성하는 일입니다.

미국인과 개인 만남이든지, SNS를 통해서든지 기회가 있을 때마다 전쟁은 절대로 안된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전쟁 불가’를 외칠 때, 미국은 절대로 전쟁을 일으키지 못할 것입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