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50건, 최근 0 건
   

CRM North Korea 디렉터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7-09-23 (토) 12:18 조회 : 63

제가 요즘 가장 많이 받는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한 가지는 내년에 담임목회를 조기 은퇴하고 북한선교를 한다는데 ‘어떤 사역을 하게 되느냐’이며, 다른 하나는 그러면 ‘계속 시카고에서 살면서 사역하느냐’입니다. 지난 주간에 매우 중요한 일이 결정되었기에 오늘 두 질문에 분명한 답을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국제선교단체인 CRM의 North Korea 디렉터로 일하게 됩니다. 지난 수요일(9/20) CRM의 리더들은 저를 공식적으로 임명하였습니다. 그동안 CRM 선교회는 많은 자료를 요구하였으며, 두 가지 심도 깊은 심리검사를 포함하여 저에 대한 검증작업을 입체적으로 실시하였습니다. 수요일에는 하루 종일 4명으로 구성된 위원회에서 인터뷰를 한 후에 저를 만장일치로 결정하였습니다.

 

CRM(Church Resource Ministries)은 세계 100개 국가 이상에서 500여명의 풀타임 사역자들이 선교하고 있는 국제단체입니다. 주로 교회개척, 전도 및 제자훈련, 그리고 지도자 양성 및 훈련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 한국에서 국제총재가 저에게 북한 사역을 맡아서 해보라고 제안하여 그동안 추진해왔습니다. 저는 앞으로 탈북자와 한국과 미국의 헌신자들 중에서 일부를 선발하여 북한교회를 재건하는 지도자로 세우는 일을 중점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지금까지 해온 탈북자 구출 및 양육, 미국정착, 탈북자 목회자 멘토링 등을 계속하게 됩니다.

 

CRM 본부가 LA 근교에 있고, 또 LA지역에 한인교회들과 탈북자들이 많기 때문에, 2019년에는 그 지역으로 이주할 생각입니다.

 

CRM 사역자들은 국제총재를 비롯하여 모두 선교사들입니다. 후원에 의해 자신의 생활비와 사역비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의 사역을 후원하실 분은 CRM North Korea로 보내시면 됩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