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50건, 최근 0 건
   

창립 45주년 기념 영성 투어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7-07-22 (토) 15:40 조회 : 89

그동안 우리 교회는 창립 기념행사로 성지순례를 두 번 실시하였습니다. 10년 전에 35주년 기념으로 터키 성지순례와 5년 전에 40주년 기념으로 이집트/이스라엘 성지순례를 실시하였는데, 많은 은혜와 감동이 있었습니다.

 

금년에는 창립 45주년을 맞이하여 미국 영성 투어를 마련하였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경제적 부담이 성지순례보다 훨씬 적은 국내 여행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작년 여름 산돌중앙교회 청년들 비전트립 때 노아의 방주를 보았을 때, 이 곳을 성도님들과 꼭 한 번 같이 오고 싶다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노아의 방주를 비롯하여 영성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소들을 방문하며 은혜를 받는 34일 일정을 준비하였습니다.

 

펜실베니아 랭카스터는 아미쉬들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이들이 모세시대의 성막을 재현해 놓은 박물관이 거기에 있으며, 성경이야기를 연극이나 뮤지컬로 상영하는 대형 극장이 가까이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최초의 선교사인 아펜셀러 선교사님의 생가와 교회가 가까이 있습니다. 이번에 그 곳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Sight and Sound 극장은 좌석이 2천석이 넘는 대극장이며, 그 극장의 성극은 매년 전세계에서 100만명 이상이 찾아와서 관람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많이 사람들이 찾는 3대 극장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연극의 수준은 뉴욕 브로드웨이와 같은 수준입니다. 연극은 두시간 반 짜리인데, 끝날 때까지 감동과 눈물이 계속됩니다. 저는 두 번 관람했는데 그 감동이 지금까지 생생하게 남아 있습니다. 매년 다른 연극을 상영하는데, 금년에는 요나를 하고 있습니다. 조금 과장해서 죽기 전에 꼭 한 번 가봐야 할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영성 투어에 많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흘 동안 함께 여행하며 함께 은혜와 감동을 받으며 성도 간의 교제를 깊이 나누시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