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40건, 최근 1 건
   

32차 전특새에 초대합니다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7-03-25 (토) 17:21 조회 : 74

내일부터 32차 전특새가 시작됩니다. 교회창립 4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전특새로 준비했습니다. 시카고 지역에서 목회를 모범적으로 잘 하시고 말씀이 좋은 여러 목사님들을 강사로 모셨으며, 토요일에는 한국에서 오신 이준석 찬양선교사님의 간증 및 찬양집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전특새의 주제는 에벤에셀의 하나님입니다. ‘에벤에셀여기까지 도우셨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지난 45년 동안 여기까지 인도하셨고 도우셨음을 감사하며 영광돌리는 집회가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나의 도움이 되시는 에벤에셀의 하나님을 다시 한번 뜨겁게 만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우리 교회 전특새는 1999년 봄에 처음 시작하였으니 금년에 만 18년이 됩니다. 전특새는 매년 봄, 가을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른 때는 못하더라도 최소한 이 때 만큼은 온 성도가 다 함께 새벽기도를 하자는 취지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기도회를 통해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이번에도 풍성한 은혜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별새벽기도회의 목적은 영적각성(spiritual awakening)입니다. 영적으로 새로워지고, 나태했던 기도생활과 말씀생활을 회복하고, 영적으로 재충전하자는 것입니다. 우리의 영혼은 쉽게 나태해지고 영적 무력감에 빠집니다. 끊임없이 공격해오는 사탄과 세상의 유혹에 우리는 쉽게 죄악에 빠지고 하나님과 교제가 약해집니다. 이 기간이 길어지면 타락이라는 심각한 상태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수시로 영적 재각성을 해야 합니다.

 

내일부터 새벽에 만납시다.

새벽에 하나님을 만나고, 성도들을 만납시다.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고, 기도의 향을 올려 두립시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우리 영혼을 새롭게 합시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