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34건, 최근 1 건
   

통일 대통령을 선출해야 합니다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7-03-11 (토) 14:34 조회 : 52

지난 주간에 우리 조국에서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310일 오전 1121분 현직 대통령이 탄핵되어 파면 당했습니다. 헌법재판소 재판관 8명이 만장일치로 박근혜 대통령이 헌법과 법률을 위반했다며 파면을 결정하였습니다. 참으로 부끄럽고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비선조직의 국정 논단과 이들이 사익을 추구하는 일에 대통령이 권한을 남용한 것과 개인에게 국가기밀을 지속적으로 누설한 것이 탄핵당한 핵심 범법행위였습니다. 이러한 잘못을 국회가 정당한 절차와 방법으로 문제제기하거나, 언론이 보도를 할 때, 대통령의 권력을 이용하여 이를 은폐, 허위사실 발표, 회유 및 협박 등을 한 행위들도 선고 내용 중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 대통령 탄핵을 계기로 우리 조국이 공의로운 나라가 되면 좋겠습니다. ‘공법이 물같이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는 사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모든 국민이 평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나라가 되면 좋겠습니다. 갑질 없는 세상, 모든 사람이 존중받는 세상이 되면 좋겠습니다. 젊은이들이 수저론을 이야기하며 신세한탄하며 절망하는 일이 없는 나라가 되면 좋겠습니다.

 

이제 두 달 안에 새로운 대통령을 선출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 크리스찬들은 열심히 하나님께 기도해야겠습니다. 모든 권세자는 하나님께서 세우시기 때문입니다. 이번 대통령은 2022년까지 통치하게 됩니다. 앞으로 5년은 국가적으로 민족적으로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특별히 통일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은 시기라고 생각됩니다. 통일시대를 열 수 있는 지도자, 통일의 대역사를 이룰 수 있는 지도자가 세워져야 합니다.


새 대통령은 마음이 넓고 역사적 안목이 뛰어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이미 사분오열되어 있는 대한민국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하고, 나아가 남과 북을 하나로 통일시킬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귀하게 여기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이런 대통령이 선출되도록 기도해야 하며, 선거권이 있는 분들은 이런 사람에게 투표해야 합니다.

 


☞특수문자
hi